안녕하세요 선생님 😊
작년 문제인데,
선생님 기출풀이에 비평과활용까지만 답이 쓰여있어요.
내용요소에 해당되는 부분이 연계하여 활용하기와
토의하거나 토론하기 둘 중에 뭔지 모르겠어요.
토의.토론이라는 답을 쓸 때는
조건에 꼭 찬반이 들어가야하나요?
이야기하고, 조사하고, 발표하기가
활용이란 말이랑은 안 어울리는것 같고
토의 쪽에 더 가까운 말 같아서
매우 헷갈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6 조교A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선생님 :)
2026년도 기출 1번 답은 토의하고 토론하기가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다아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선생님!!
-
답댓글 작성자2026 조교A 작성시간 26.06.17 선생님 기출 답은 연계하여 활용하기로 재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취기준 해설 첨부하여 다시 올립니다
혼란드려 죄송합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다아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026 조교A 네 선생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