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6/27(토) 정모안내 및 발표신청접수 합니다~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8|조회수200 목록 댓글 19

안녕하세요~~6월27일 정기모임 안내합니다~

이번정모는 금광식당에서 식사후, 통나무에서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달 정모발표를 위해 열씨미 연습들 하시는것 같던데 많이들 발표신청댓글 달아주시고

식당에서 하다보니 대략적인 참여인원을 알아야해서 식당참석여부도 함께 댓글부탁 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 발표기대 됩니다^^

 

☆리허설및 음향셋팅 : 통나무 18:30~19시

☆정모회식 : 금광식당 19~20시

☆회비 : 정회원참가비 1만원 / 그외 1만5천원

☆ 정모공연 및 뒤풀이 : 통나무 20~22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기 | 작성시간 26.06.27 수기 식사 불참입니당~~
  • 작성자민초 | 작성시간 26.06.27 쉼표 민초 식사참석합니다
  • 작성자잔디 | 작성시간 26.06.27 식사 참석합니다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7 수선화,라미,사진 식사 참석합니다 ~~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7 와우도 함께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