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6월27일 정기모임 안내합니다~
이번정모는 금광식당에서 식사후, 통나무에서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달 정모발표를 위해 열씨미 연습들 하시는것 같던데 많이들 발표신청댓글 달아주시고
식당에서 하다보니 대략적인 참여인원을 알아야해서 식당참석여부도 함께 댓글부탁 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 발표기대 됩니다^^
☆리허설및 음향셋팅 : 통나무 18:30~19시
☆정모회식 : 금광식당 19~20시
☆회비 : 정회원참가비 1만원 / 그외 1만5천원
☆ 정모공연 및 뒤풀이 : 통나무 20~22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