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자화장실 유리 파손

작성자BlueBear|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2

어제 오후 청소조 및 연습하고
가신 통나무 회원님들에게는
이상이 없었다고 합니다.

바디가드님께서 발견하셔서
유리 수거 후 물청소 하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추정 시간: 어제 늦은 저녁이후~
그것이 알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디가드 | 작성시간 26.06.08 최조 발견자 : 평산신가
    유리 수거자 : 모모 형님
    물청소 정리: 바디가드
    이리 각 자 분배하여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마도 노후 되어 유리가 내려 앉은 듯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막시무스 | 작성시간 26.06.09 문 닫는 충격에 데미지 쌓여 떨어진듯..

    호수님 연락드렸고~ 저희집에 요기 딱 쓸만한 거울이 돌아댕기는것이 있어 가져다 드리기로 했습니당~^^

    조만간 다시 설치될 예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