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문반 이야기▒

앵두반 수업

작성자루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67 목록 댓글 6

5월 수업내용- '고백'(장범준), '회상'(산울림)
슬로우 고고 리듬 주법 스트록 연습
회상- 간주 멜로디 익히기

6월 수업내용- '고백'(뜨거운 감자)
오른손 컷팅 연습
'사랑해'- 슬로우 락 아르페지오 주법 배우기, 멜로디 치기

※열정 넘치는 앵두반 회원님들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막시무스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넷플 김무열이 열연한 참교육 이란 드라마를 몰아봣는데...
    느낀바가 크더이다..

    말안듣는 통습생 있으시면 말씀하십쇼~ 통교권보호위원회 발동하겠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앵두반은 강사가 문제ㅜ
    안되는데 하라하고... 다그치고.... 막 시키고.... 죄송합니다...
  • 작성자바디가드 | 작성시간 26.06.17 앵두반은 루나샘의 참사랑으로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P.S : 이 댓글 안올리면 다음 수업 때 벌 받아요 ~~~
  •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역시 정확하신 우리 바디님^~
  • 답댓글 작성자바디가드 | 작성시간 26.06.18 루나 일단, 사람이 살고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