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 나누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혜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2

늘...사랑하고 늘 감사하고...행복한 하루

이틀 동안 가뭄에 단비가 내려서 마음이 싱싱해졌습니다.

공기도 더 맑아진 듯하여 기분이 새로워집니다.

오늘도... 싱싱하고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알라 | 작성시간 26.06.21 가랑비가
    올듯 말듯...
    역올리냐....ㅡㅡ
  • 답댓글 작성자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잔뜩 구름이 끼여 있습니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