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 나누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혜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늘...사랑하고 늘 감사하고...행복한 하루이틀 동안 가뭄에 단비가 내려서 마음이 싱싱해졌습니다.공기도 더 맑아진 듯하여 기분이 새로워집니다.오늘도... 싱싱하고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알라 | 작성시간 26.06.21 가랑비가 올듯 말듯...역올리냐....ㅡㅡ 답댓글 작성자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잔뜩 구름이 끼여 있습니데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