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뭉게뭉게 하늘반

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0

우리동네 연관 체험으로 시장에 다녀왔어요.
예쁜 지갑을 손수 꾸미고
무엇을 살지 계획도 해봅니다.
바구니 들고 오늘은 중앙시장으로 고고~~
수많은 물건들과 가게, 상인들과 여러가지 풍경들에
시선을 자꾸 뺏겼지만 너무 신기하고 즐거운 체험이었네요. 바구니 가득 장을 본 아이들의 얼굴에 뿌듯함을 느껴봅니다.
이날은. 엄마 선생님으로. 김예은 김우아 최윤서 친구의 어머님들깨서 같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더운 하루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A팀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