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탑 헌화 작성자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올해도 현충탑에 다녀왔어요. 멋진 군인모자를 쓰고나라를 위햐 목숨바친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왔답니다. 많이 덥긴 했지만 의미있는 시간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