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고높게 푸른반

모심기&앵두따기

작성자푸른반 교사ღ|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모를 조심스럽게 심어보며 벼의 성장을 기대해봅니다.

또 빨갛게 익은 앵두를 직접 따서 맛보며 자연이 주는 달콤한 선물도 경험해보았습니다. 앞으로 무럭무럭 자랄 벼와 함께 여름의 변화를 기다려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