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선생님과 함께 한 시장 견학입니다💛
다양한 가게를 둘러보며 어떤 물건들이 판매되고 있는지 살펴보고, 필요한 물건을 직접 골라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준비해 온 지갑에서 돈을 꺼내 물건 값을 지불하며 시장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과정을 경험해 보았답니다.
구입한 물건을 받아든 후에 장바구니에 담아 무거울 수도 있을텐데 “저 혼자 들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물건을 소중히 챙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장 상인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시장을 둘러보며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