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선생님🐿️과 함께
원주 소방서에 방문하여 119 안전 체험을 하였습니다.
심폐소생술, 지진 대피, 화재 대피, 생활안전 등
다양한 안전교육을 직접 체험하며 위급한 상황에서
스스로를 보호하는 방법을 배워보았습니다.
실제 상황과 유사하게 구성된 체험을 통해 안전의 중요성을 느끼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익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심폐소생술-
-소화기(물)로 불끄기🔥-
-소화전 살펴보기 및 화재 대피-
소화전에 비상버튼이 있어요.
찾아보고 눌러보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