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는 뭐니뭐니해도
썬캡과 장바구니 아니겠어요?!
일일 심부름꾼이 되어
가족과 상의한 물품들을 구매하러 시장으로 떠나봅니다 !
시장견학은 열린어린이집으로
현서 어머님께서 도움을 주셨답니다 😊
먼저 시장을 둘러보며
내가 사야할 물건들이 어딨는지 탐색하고
곳곳을 누비며 물품들을 구매했어요 💕
금액이 부족한 물품들, 남은 돈들 등등
이것저것 아이들과 상의하여 장을 봤답니다 ^^
애매하게 남은 돈들은 합쳐....
인기 짱! 꽈배기 도넛들을 구매하여
원에서 먹었답니다😋❤️❤️
더운 날 도움주신 현서 어머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