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반 일상 (ft. 오이 수확 🥒) 작성자뿌리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당에서 감염병 안전교육을 들었어요 ^^주렁주렁 열매들이 맺혀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오이는 먹을 수 있는 만큼 크게 자라직접 수확하고 점심시간에 함께 맛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