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튼튼하게 뿌리반

이준아 생일 축하해 🎂💕

작성자뿌리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6월 20일 ! 이준이의 생일날 이에요 😊
주말에 생일인 이준이와 금요일에 생일상을 받아
축하받았답니다 ❤️❤️

우리 냥냥이 이준아 ! 생일 축하해 😻
항상 밝은 웃음으로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즐겁게 놀이하는 이준이의 모습을 볼 때마다 선생님은 참 기특하고 고마워.
궁금한 것도 많고, 무엇이든 씩씩하게 해보려는 이준이가 하루하루 멋지게 자라고 있는 모습을 보면
선생님은 정말 기쁘단다 ☺️💗
친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환하게 웃던 이준이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며, 매일매일 즐거운 일과 웃음이 가득하길 바랄게❣️❣️❣️
이준아, 앞으로도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자~
다시 한번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사랑해 이준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