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하게 나무반

시장놀이 연습하기-!💖

작성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0


시장 견학을 위해
교실에서 시장놀이 연습을 해보았어요‼️

상점 주인이 되어보기도 하고
장바구니를 들고 손님이 되어보기도 하였어요!

돈 주고 받는 연습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