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놀이 연습하기-!💖 작성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장 견학을 위해교실에서 시장놀이 연습을 해보았어요‼️상점 주인이 되어보기도 하고장바구니를 들고 손님이 되어보기도 하였어요!돈 주고 받는 연습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