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하게 나무반

중앙시장 견학을 다녀왔어요-!☀️

작성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60 목록 댓글 0

엄마 선생님과 함께
중앙시장에 견학을 다녀왔어요💜

돈을 주고 받으며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구매하고 장바구니에 챙겨보았어요 : )

중앙시장에 있는 다양한 상점들을 살펴보며
소중한 경험을 채워나갔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와 점심을 먹은 뒤
시장에서 사온 도넛을
나누어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