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하게 나무반

현충탑 견학🇰🇷

작성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현충탑에 견학을 다녀왔어요😃

우리나라를 위해 싸워주신 고마우신 분들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고
헌화를 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