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랑살랑 풀잎반

새콤한 앵두🍒

작성자풀잎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0

어린이집 마당에 열린 앵두를
직접 따서 맛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빨갛게 익은 앵두를 조심스럽게 따서 먹어본 아이들은 "새콤해요!", "맛있어요!" 하며 즐거워했답니다. 자연이 주는 계절의 맛을 직접 경험하며 친구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