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랑살랑 풀잎반

교실에 시장이 열렸어요.

작성자풀잎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0

다가오는 시장 나들이를 앞두고 교실에서 작은 시장놀이를 열어보았습니다.

고기집, 과일가게, 문구점 등 다양한 가게가 생기자 아이들은 손님과 가게 주인이 되어 놀이를 즐겼답니다. "얼마예요?"를 외치며 물건을 고르고 직접 돈을 내며 구매해 보았어요.

아직 가격에 맞는 돈을 계산하는 것은 어려워 다른 금액의 돈을 내기도 했지만, 물건을 사고파는 경험 자체를 무척 즐거워했습니다.

시장놀이를 통해 경제활동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