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랑살랑 풀잎반

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풀잎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75 목록 댓글 0

엄마선생님들과 함께 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시장에 도착한 아이들은 상인분들께 직접 "얼마예요?"를 물어보며 물건을 살펴보았어요. 처음 계획했던 물건과는 다른 물건을 고르기도 했지만, 스스로 선택하고 직접 구매하는 과정에 큰 즐거움을 느꼈답니다.

구매한 물건을 소중히 들고 다니며 뿌듯해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어요. 시장을 둘러보며 다양한 물건을 만나고, 실제 경제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