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랑살랑 풀잎반

건우야 생일 축하해🎂🎉

작성자풀잎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0

우리 반 작은 에너자이저 건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일요일은 누구보다 큰 존재감을 가진 건우의 생일이에요. 점심시간 들어오는 생일상에
누구 생일이지? 광심을 갖는 풀잎반입니다.

생일 축하 노래가 시작되자 쑥스러운 듯 웃으며 친구들의 축하를 받았고, 친구들도 큰 목소리로 축하를 전해 주었답니다. 오늘만큼은 누구보다 행복한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언제나 넘치는 에너지로 교실을 활기차게 만들어 주는 건우야! 울고 웃고, 또 신나게 뛰어놀며 지금처럼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 앞으로도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어 가자.

건우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사랑받는 멋진 어린이가 되길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