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5,6월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생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침부터 생일파티를 기대하는 친구들은
교실에서부터 생일축하노래를 불러주었답니다.
이후 강당에서 형님들, 친구들, 동생들과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가득했답니다😊
풍선길을 걸어오는 길은 쑥스럽기도 하였지만
무엇이 되고 싶은지는
아주 씩씩하게 이야기해주었답니다.
축구선수, 경찰, 소방관, 달리기 선수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모두들 응원해주었어요.
점심을 먹으면서도 맛있다며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이 기특하였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