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랑살랑 풀잎반

연서야, 생일 축하해🎂🎉

작성자풀잎반 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56 목록 댓글 1

항상 밝고 씩씩한 연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언제나 환한 미소와 씩씩한 모습으로 친구들에게 먼저 다가가고, 새로운 놀이에도 자신 있게 도전하는 연서는 교실에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전해 주는 친구랍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신나게 놀이하는 모습을 보면 주변까지 기분이 좋아지곤 해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친구들의 축하를 받는 연서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답니다.
친구들도 한마음으로 축하해 주며 특별한 하루를 함께 보냈어요.

늘 밝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채워가는 연서야.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며 지금처럼 예쁜 웃음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도 가득 만들어 가자.

연서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 하루가 행복으로 가득한 특별한 날이 되었기를 바란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잎반-황연서엄마 | 작성시간 26.06.17 연서 생일을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들이 축하해 주어서 더 기쁘고 행복했을 것 같아요 풀잎반 친구들도 너무 고마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