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꽃잎반 금요일 활동입니다🇰🇷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함께 현충일을 맞아 우리나라 국기인 태극기를 살펴보고, 현충일이 어떤 날인지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 어리지만 친구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를 지켜주신 고마운 분들을 기억하는 날"이라고 이야기해 주었어요. 아이들은 태극기를 보며 "빨강! 파랑!" 하고 색깔을 말해보고, 태극기 모양을 관심 있게
관찰해 보고 군인 모자를 쓰고 태극기 바람개비를
들고 밖에 나가보는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

미니 PX체험했어요~^^

어린이집에 앵두가 열려 앵두를 따보았어요💕

이사장님께서 모판에 물을 주고 계시자 꽃잎반 친구들이 "할아버지 뭐하세요?"물었더니 "모심어요~"라고 말씀 하시니 우리 꽃잎반친구들은 계속 뭐 심냐고 계속 물었어요~🤣ㅎㅎㅎ
우리 꽃잎반 친구들 덕분에 한바탕 웃음바다 였지요😂
모가 무엇인지 잘 모르는 친구들에게 숲선생님께서 자세히
알려주셨답니다😁

오늘은 예나친구의 생일이어서 모두 함께 축하를 해주며
노래를 불러주었어요🎂🎉

사랑하는 예나야~ 생일축하해~❣️

이야기할머니의 재미난 동화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