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꽃잎반 시장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0

오늘 시장에 다녀왔어요~ 원주 중앙시장이
꿈동산 귀요미들로 북적북적 했답니다😆
시장바구니를 들고 시장 이곳저곳을 구경하는 꽃잎반친구들이 너무너무 귀여워 선생님은
웃음이 났어요👍👍👍 사야할 물건들을 기억해
물건을 사보고 돈을 내보며 즐거운 시장놀이 활동을 해보았어요~ 오늘 시장에서 장을본 갖가지 음식들로
풍성한 저녁식사가 되었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