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생일파티했어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0

오늘은 5월6월 생일인 친구들의 생일파티가 있었어요~
다함께 노래를 불러주며 생일을 축하해 주었답니다🎉🥳
예빈아! 리아야! 도안아! 예나야! 오늘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도현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