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꽃잎반의 수요일 입니다😄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늘은 꽃잎반에 사자미용실이 열렸어요~~
사자의 갈귀를 멋지게 파마도 시켜주고~
싹둑싹둑✂️ 예쁘게 이발을해주기도 했어요~ 각자의
개성대로 사자를 꾸며주는 꽃잎반 친구들이랍니다😄😁

그리고 오늘은 도현이 친구의 생일이어서 모두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해 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