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꽃잎반에 사자미용실이 열렸어요~~
사자의 갈귀를 멋지게 파마도 시켜주고~
싹둑싹둑✂️ 예쁘게 이발을해주기도 했어요~ 각자의
개성대로 사자를 꾸며주는 꽃잎반 친구들이랍니다😄😁
그리고 오늘은 도현이 친구의 생일이어서 모두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해 주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꽃잎반에 사자미용실이 열렸어요~~
사자의 갈귀를 멋지게 파마도 시켜주고~
싹둑싹둑✂️ 예쁘게 이발을해주기도 했어요~ 각자의
개성대로 사자를 꾸며주는 꽃잎반 친구들이랍니다😄😁
그리고 오늘은 도현이 친구의 생일이어서 모두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축하해 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