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피노키오 숲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꽃잎반 숲체험 다녀왔어요~! 더운날씨였지만
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그늘 덕분에 시원하게
숲체험을 할수 있었어요~^^ 길가에 핀 꽃의 색깔도
이름을 말해보기도 하고~ 선생님이 만들어준 꽃팔찌도
끼워보고~ 이름모를 작은벌래도 신기해하며 즐겁게 활동해보았습니다~♡

숲에서 만난 작은 개미집을 발견하고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관찰을 해봅니다~

이름모를 작은벌레도 너무신기해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