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짝활짝 꽃잎반

월요일, 꽃잎반 친구들은 어떻게 지냈을까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월요일은 블럭선생님께서 오시는날~
오늘은 블록으로 부채를 만들어 보았어요~
선생님을 따라 열심히 부채를 만드는 꽃잎반 친구들이
모습이 진지한 모습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동물의 꼬리를 달고 밖으로
나가 보았어요~
동물의 모습을 흉내내어보기도 하고 밭에 자라고 있는
야채들의 모습도 관찰해 보았답니다~ 토마토가 초록색 이라고 말해주기도 하고 오이를 만져보기도 했지요~^^

함께 모여앉아 소방차 책도 살펴보고 자유놀이하며
동물친구들을 재워준다며 둘러앉아 토닥여주는 꽃잎반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