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는 이야기할머니 동화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바르게 앉아 인사도 하고
동화도 듣는 새싹반 입니다.
오전 놀이시간에는 줄무늬가 있는
동물들의 무늬를 살펴보며
특징을 관찰해보았어요
내가 표현하고 싶은 동물을 선택하고,
물감과 스펀지를 이용해
자유롭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스펀지로 톡톡 찍으며 동물의 무늬를
멋지게 나타내보아요^^
짠~! 멋진 작품 완성
내일은 현충일이에요
태극기를 꾸미고
멋진 군인 모자를 써 보며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과
우리나라를 지켜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짠!! 멋진 군인이 되었어요 ~^^
하지만 초코파이는 못참죠^^
앞에 놓인 초코파이와 음료수에
관심이 더 많은 못말리는
새싹반 귀염둥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