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집에서
월드컵 경기를 함께 응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어요.
직접 응원 막대풍선에
우리나라 태극기와 축구공
스티커로 알록달록 꾸미며
응원 준비를 했답니다. 🍀
경기가 시작되어
강당에 모였어요^^
5·6·7세 형님들과 함께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힘차게 외쳐봅니다!!^^
열띤 응원 소리가
강당 가득 울려 퍼졌어요! 📣⚽
누나 오빠도 만나 같이 이야기도 나누며
열심히 응원해봅니다^^
멋지게 꾸민 안경도 쓰고요^^
맛있는 축구공 팝콘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비록 경기 결과는 아쉬웠지만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형님들과 함께 응원하고
기쁨과 아쉬움을 나누며
소중한 추억을 만든
새싹이들이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