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바람에 대처하는 법_(불륜,이혼,상간,외도)
회원20,15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 몇시간만 지나면 이번주는 무사통과네요.
제발. 내가 오바한것이길.... 주말동안 즐거울수 있기를..
작성자
믿어보자
작성시간
17.04.13
-
나만 모르고 세상은 다 안다고 하니 저도 알아보려 합니다.
작성자
정다운사람
작성시간
17.04.13
-
이제 어느정도 정신줄 잡고있는중~후후~
작성자
사랑과전쟁
작성시간
17.04.13
-
이제 내 머리에서 신경끄고 싶은데 ~~
작성자
홍띵
작성시간
17.04.13
-
너란 인간은 이젠 불쌍하지도 않아.
작성자
온달부인
작성시간
17.04.12
-
참 가지가지한다~
작성자
사랑과전쟁
작성시간
17.04.12
-
날이넘좋으니 화가나려하네요
벚꽃만발인데맘이무법네요
작성자
호호아줌
작성시간
17.04.11
-
행복하고 싶어요...
작성자
후이
작성시간
17.04.11
-
날씨가 좋아도 우중충해도 힘드네요.....
작성자
사과07
작성시간
17.04.11
-
오늘은 비가오니 더 우울하네요....
작성자
사랑과전쟁
작성시간
17.04.11
-
제발 씨발 병신새끼야~~~~~~~~~~그년한테 가고 나한텐 떨어져나가라!!!!
작성자
유한유량
작성시간
17.04.11
-
언제쯤 이고통에서 끝이 날까요?
작성자
효시아
작성시간
17.04.10
-
간통남과 ㅅㄱㄴ에게 불륜기간만큼의 공개 태형을!! 여기 쓰레기 다 맞기도 전에 죽어버리겠네.
작성자
니 장례식
작성시간
17.04.10
-
18개월 아기랑 버림받은 느낌들어 미치겠네요
자식도 귀찮아하고...언젠간 피눈물 흘릴날이 오리라
작성자
몽장군
작성시간
17.04.08
-
하루에도 열두번 변하는 맘.. 놈이 싫었을때 모습 떠올리며 맘다스리네요..그러니 좀 진정이되요 ..힘냅시다!!
작성자
꽃길만 걷자
작성시간
17.04.08
-
지금 남편의 바람문제로 너무 힘든 8개월아기키우는 맘입니다 아이얼굴보니 이혼이 맘처럼 쉽진않아요...ㅠ
작성자
뿌뿌곰도리
작성시간
17.04.08
-
또다시 사고치면 어찌해야하나 해결책을찾으러 오늘도다녀갑니다
인생참 그지같이굴러가네요
작성자
행복바라기
작성시간
17.04.08
-
그래 차라리 낚시에 미쳐있어라....
작성자
사랑과전쟁
작성시간
17.04.05
-
우울하다 우울하다 생각하시면 한없이 우울합니다...기운이있어야 싸움도 가능합니다...아자아자~힘내이소~
작성자
사랑과전쟁
작성시간
17.04.05
-
비 오는 날에.... 더 우울합니다...
작성자
노답중
작성시간
17.04.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