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바람에 대처하는 법_(불륜,이혼,상간,외도)
회원20,15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니가 잘나서 잘사는거 아니다. 그러니 함부로 고통주지 마라.
작성자
행복할래
작성시간
16.12.02
-
너무 힘들어서 가입했어요
작성자
귀염뎅이
작성시간
16.12.02
-
나중에 늙어 아이들에게 서운하다 하지마라...내가 번돈으로 너희컸다고도 하지마라...너도 느그부모돈으로 컸다.감히 니같은 개쓰레기가 내 아이들에게 이새끼 저새끼 하지마라...동물들도 지 새끼는 보듬는다는데,넌 쓰레기라 쓰레기처럼 우릴 버렸구나...
작성자
시궁창
작성시간
16.12.01
-
오늘도 우리아가는 날보며 베시시 웃는다~
시간아 빨리가라
우리아가가 크는만큼 꼭 그만큼이라도 지난시간 잊어버릴수있게
그리고 내가 좀더 어른스러운 엄마가 될수있게~
작성자
쓰레기
작성시간
16.12.01
-
여기 너무나힘드신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위로받고 싶어요
작성자
호박꽃
작성시간
16.12.01
-
간통남에게 사형제도 부활을 ^^
작성자
응징한다.
작성시간
16.11.30
-
정말 답답하네요. 답도없고 끝도 안보이고 계속 현재진행형이네.
작성자
태양꽃
작성시간
16.11.30
-
님들 오늘도 힘내시고 추위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자작나무
작성시간
16.11.30
-
특별회원 어떻게돼는지 글봐도 모르겠네요 ㅠ. 암튼 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무기력2
작성시간
16.11.30
-
오늘도 지친하루 여기서위로받고갑니다
작성자
호이호이
작성시간
16.11.29
-
서로 사랑해서 택한 사람들끼리 살면서 왜 맘이 변할까요? 추억을 간직하며 사는 사람도있는데...
작성자
푸- 사랑으로
작성시간
16.11.29
-
네 가벼운 주둥이...그거하나 맘에 든다
작성자
시궁창
작성시간
16.11.29
-
오늘도 위로 받을 곳은 이 곳 밖에 없네요. 한번씩 님들의 글 읽고 힘내고 갑니다. 모두 홧팅!
작성자
자작나무
작성시간
16.11.29
-
가입인사남깁니다..외롭고 힘드네요ㅠㅠ
같이 정보 공유하고싶어 가입햇어요
작성자
정만이
작성시간
16.11.29
-
오늘...바람피는거 봤고,정말 끝났습니다.
정말 너무 힘들어요,
현실을 받아들이기 너무 힘드네요
아이한테 너무 미안하고
작성자
맑음12
작성시간
16.11.29
-
고속도로에서 죽을 때 혼자 죽어라. 다른 사람 피해 주지말고.ㅗ
작성자
응징한다.
작성시간
16.11.29
-
인사드립니당<br />
작성자
니미젓도
작성시간
16.11.28
-
넌 이제 부터 속이 문드러지겠지...난 먹고싶은거먹고,자고싶을때자고,사고싶은거사고 보고싶은것만 보고 잘 살아가고 있단다.
작성자
시궁창
작성시간
16.11.28
-
가입했어요.
많은 도움이 될거같네요
작성자
개썅
작성시간
16.11.28
-
겨울도 성큼 다가오고 첫눈도 왔는데 첫눈온다고 기쁘게 전화 할 사람이 없었네요...ㅠ.ㅜ
작성자
자작나무
작성시간
16.11.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