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을
아주 많이
기다리셨다고해요.
꼬옥 해보고 싶으셨다고해요..
누구나 처음은 어렵고
헤매이죠~::::
40여분 동안 재봉 원리와
일자박음을 연습했어요~
예쁜 린넨과 선염 레드의
셋팅 결과 처음솜씨인데
아주 괜찮죠??
다음주에도 작품
보여드릴게요~
응원과 용기 주세용~^^
다음검색
이 시간을
아주 많이
기다리셨다고해요.
꼬옥 해보고 싶으셨다고해요..
누구나 처음은 어렵고
헤매이죠~::::
40여분 동안 재봉 원리와
일자박음을 연습했어요~
예쁜 린넨과 선염 레드의
셋팅 결과 처음솜씨인데
아주 괜찮죠??
다음주에도 작품
보여드릴게요~
응원과 용기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