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작품]기초반- 미싱 처음 작동후~ 다용도 매트 후기

작성자판명희|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2

 

이 시간을 

아주 많이 

기다리셨다고해요.

 

꼬옥 해보고 싶으셨다고해요..

 

 

누구나 처음은 어렵고 

헤매이죠~::::

40여분 동안 재봉 원리와 

일자박음을 연습했어요~

 

 

 

예쁜 린넨과 선염 레드의

셋팅 결과  처음솜씨인데

아주 괜찮죠??

 

다음주에도 작품

보여드릴게요~

 

응원과 용기 주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닝 | 작성시간 26.06.18 와~~환영합니다 ~ 오래 기다린만큼 설레고 즐겁고 보람있는 바느질이 되실거에요~ 행복한 바느질 세상으로 오신걸 축하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츄~~꾸준히 함께하시면 좋겠어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