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인작품실

제주 감물 갈천 셔츠자켓

작성자판명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3 목록 댓글 6

 

 

바세에서 진행해드렸었던 

인견 감물염색 갈천 

 

남겨두었던 한벌감으로 

나염에 멋을 살린 자리배치에 

고민을 하며 재단하여 

쇼울카라 셔츠 만들었어요.

 

자연 햇살 바람으로 

제주에서 작업해왔던 갈천 

너무도 매력적이고 

기능은 말로다 하기 

입아프죵~~

통기성이 달라요~

 

 

 

 

 

셀카방향으로 사진을

찍으니 훨씬 화질은

떨어지네요..

입은 핏을 설명하고 

싶어서 몇컷

찍어보여드려요.

 

나의 정성들인 작품과 

일일히 사진 작업한 노고와 

이 시간이 결코 그냥 슬쩍 

지나가는 한편이

되어지질않기를:::

 

내일 또 월요일입니다.

 

좋은 소재가 있나??

보물찾기처럼

사입을 나가보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넘ㅎ 맘에들어영~^^
    이 옷은 틀림없이 내꺼 할래용~^^
  • 작성자뽀 시 시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색상 정말오모한데요
    정말이쁜셔츠에요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여러번 천연염색 작업한 만큼 색감이 이쁘더라구요~^^
  • 작성자닝닝 | 작성시간 26.06.15 오~~ 저도 며칠전 이 원단 꺼내 놓고 뭘 만들까~ 고민했는데 ㅎ
    아직 정하질 못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공~~아끼믄 떵된답니다!!
    우리의 삶이 그리 길지~~않아요옹!!!
    어여 만들어 누리시와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