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에서 진행해드렸었던
인견 감물염색 갈천
남겨두었던 한벌감으로
나염에 멋을 살린 자리배치에
고민을 하며 재단하여
쇼울카라 셔츠 만들었어요.
자연 햇살 바람으로
제주에서 작업해왔던 갈천
너무도 매력적이고
기능은 말로다 하기
입아프죵~~
통기성이 달라요~
셀카방향으로 사진을
찍으니 훨씬 화질은
떨어지네요..
입은 핏을 설명하고
싶어서 몇컷
찍어보여드려요.
나의 정성들인 작품과
일일히 사진 작업한 노고와
이 시간이 결코 그냥 슬쩍
지나가는 한편이
되어지질않기를:::
내일 또 월요일입니다.
좋은 소재가 있나??
보물찾기처럼
사입을 나가보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넘ㅎ 맘에들어영~^^
이 옷은 틀림없이 내꺼 할래용~^^ -
작성자뽀 시 시 작성시간 26.06.14 우와~~~ 색상 정말오모한데요
정말이쁜셔츠에요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여러번 천연염색 작업한 만큼 색감이 이쁘더라구요~^^
-
작성자닝닝 작성시간 26.06.15 오~~ 저도 며칠전 이 원단 꺼내 놓고 뭘 만들까~ 고민했는데 ㅎ
아직 정하질 못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판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이공~~아끼믄 떵된답니다!!
우리의 삶이 그리 길지~~않아요옹!!!
어여 만들어 누리시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