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 수다방

안녕하세요 .

작성자하모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정말 정말 오래간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에 다녀온후에 몸의 컨디션이 회복이 더뎌지네요

그 와중에 교회에서 야외활동. 또 티부이 출연 30분 인터뷰 

어제는 또 집안어른 장례식 등등 말을듣지 않는 몸으로 

요기조기 다니느라 조금 더 힘들었는지 피곤이 한꺼번에 몰려와 

많이 힘들더라구요 . 그러나 판샘도 힘드신지 그저 묵묵히 작품만 하시더라구요 

다른분들 인사하고 지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작품이 아니더라도 

가끔 다녀가심을 원합니다. 또한 잠간의 시간이지만 만나서 너무나 반가웠던 

젊게님 고맙고 감사해요 . 한번도 안 오시길래 많이 편챦으신가 걱정 많이 

하고 있답니다. 소식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