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내미 여름나기용 인견 블라우스랑 조거팬츠에요
검은색 요루 인견이라
딸이 입기에도 좋은거 같아
한벌로 만들었어요
지난주 만들어서 입고 있는데
벗을 수가 없어서
매일 빨아서 교복처럼
입고 있다네요 ㅎㅎ
어서 또 한벌
만들어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판명희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그 인견요루 오늘도 작년에 맞춤해 잘 입고있다며 올해 또 추가 오더왔는데 원단없어 못해드린다했오요.
바로 요거네요 ㅎㅎ
시원한 인견요루 결이 특별하죠~관리도 더 쉽고 정말 좋았던 원단요!! 닝닝님 잘~만드셨네요,
정말 못벗어요~^^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 고맙습니다 ~맞아요 인견에 요루까지 더해져 시원하게 편안하게 데일리로 잘 입고 있답니다~^^
-
작성자후투 작성시간 26.06.11 솜씨 좋고 부지런한 엄마 덕분에 늘 멋지게 계절에 맞게 입는 멋쟁이 디자이너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후투님 고맙습니다 ~ 계절 따라 원단 골라 만들어 입히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좋아라 입어주는 딸이 있으니 더 더욱 즐겁게 바느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