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작품실

인견 교복 두번째~

작성자닝닝|작성시간26.06.18|조회수121 목록 댓글 2

인견으로 한벌 만들어 줬더니
교복처럼 매일 빨아 입는대서
한벌 더 만들었어요~

짙은 녹새 요루 인견
색감도 좋고 요루도 있어서
편안하게 시원하게 ~

요즘엔 인견 두벌로 번갈아 입는다고~~
다른 옷은 못 입겠다고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판명희 | 작성시간 26.06.18 인견중독의 맛을 제대루~~알게된 따님!!
    정말 시원한 파라다이스를 즐기시는군요~~
    캬!!!~~얼마나 행복할까요~^^그 맛을 알기에 낙원이지요~^^
    만들어주고 매일 즐겨주닝 만드는 닝닝님도 뿌듯함이야~말해뭐해요!!! 은근 사위님 쌤내실듯 히힛~^^
    그 이쁜 그린 구김인견~^^ 멋스러운디 아주 ~잘 맹그셨네영!!
    엄마 최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쌤 고맙습니다 ~ 맞아요 인견 맛을 제대로 알게 되어서 이제 인견 중독이 되었답니다~ ㅎㅎ 사위는 반바지 두개 만들어 줘서 그거로 만족하고 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