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꺼 인견 교복

작성자닝닝|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판명희 작성시간26.06.20 와우~~😜
    아주 오래전 인견시폰나염 네이비바탕 잔꽃 방가방가~~^^
    와우!!3마로 3벌? 기적같은 알뜰재단~
    대박입니다~^^
    최고 아이스 원단으로
    폭염 건강돌볼수 있다요!!👏👏👏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ㅎ 쌤 고맙습니다 ~ 인견시폰이 대폭이라 가능한거 같아요~ 가성비 갑 바느질이지요 ㅎㅎ
    보드랍고 가볍고 시원한 인견시폰은 사랑입니다~^^
  • 작성자 목단꽃~ 작성시간26.06.20 사진에서 봐도 엄청 시원한 인견시폰으로 보여요.ㅎㅎ
    엄청 알뜰하게 재단하셨어요..ㅎ
    시원하고 이쁘면 백점..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ㅎ 목단꽃~님 고맙습니다 ~ 인견시폰이 대폭이라 3벌이 가능했던거 같아요~ 가성비 갑인 원단이에요~ 가볍고 시원하고 보드라운 인견시폰 여름엔 최고입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