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작품실

거즈린넨 주름 블라우스& 민소매

작성자닝닝|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거즈 린넨으로 만든
요즘 재미들린 루우즈핏 주름 블라우스와 민소매입니다

전에 만들어 두었던
레이스 달린 바지랑
요즘 한벌로 집에서 잘 입고 있어요~

남은 자투리 원단으로
딱 민소매가 나왔어요~ ㅎ
남은 원단 완벽 제로!
좀 더 더워지면
반팔에서 민소매로
갈아 입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판명희 | 작성시간 26.06.22 오호!! 블라우스는 입으신거 뵈었는데~
    정말 아주 자알~~어울리시더라구요~^^내츄럴한 3종셋트
    베리베리굿!!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쌤 고맙습니다 ~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정말 편하고 좋아서 이것만 계속 입고 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