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즈 린넨으로 만든
요즘 재미들린 루우즈핏 주름 블라우스와 민소매입니다
전에 만들어 두었던
레이스 달린 바지랑
요즘 한벌로 집에서 잘 입고 있어요~
남은 자투리 원단으로
딱 민소매가 나왔어요~ ㅎ
남은 원단 완벽 제로!
좀 더 더워지면
반팔에서 민소매로
갈아 입어야죠~^^
다음검색
거즈 린넨으로 만든
요즘 재미들린 루우즈핏 주름 블라우스와 민소매입니다
전에 만들어 두었던
레이스 달린 바지랑
요즘 한벌로 집에서 잘 입고 있어요~
남은 자투리 원단으로
딱 민소매가 나왔어요~ ㅎ
남은 원단 완벽 제로!
좀 더 더워지면
반팔에서 민소매로
갈아 입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