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주 인견 수면조끼

작성자닝닝|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판명희 작성시간26.06.23 앗!!!
    두벌다
    오리가 물구나무스고 있네요 ㅋㅋㅋㅋ
    어쩌다 재단을 거꾸로 방향으로?
    일부러? 하셨을까용!!
    두벌 부지런히 완성하시닝 손주 여름나기는 끄떡없겠어영~^^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으악! 쌤께서 말씀해주셔서 지금 보니 ㅜㅜ 😭 에휴 본다고 봤는데..뭘 본건지 ㅋㅋ
    어쨌든 손주가 인견수면조끼 입고 쓰다듬으면서 좋아하면서 일찍 잠들었대요 ~^^
  • 답댓글 작성자 판명희 작성시간26.06.24 new 닝닝 ㅋㅋㅋㅋ 오늘 오리 귀여워서 만들어보았어영~^^
    꽉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1 new 판명희 아이공 귀여워라 ㅎㅎ 부리며 물갈퀴며 어쩜 이리 표현을 잘 하실까요 ㅎㅎ
  • 작성자 아람 작성시간26.06.23 색다르게 토끼 두 마리 쎈스쟁이~~~~
    시원하게 잘 잘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ㅎㅎ 아람님 고맙습니다 ~ 애기때부터 수면조끼에 토끼를 붙여 줬더니 아주 좋아하네요 ㅎ
    입혀 줬더니 쓰다듬으면서 아주 좋아라 잘 잤답니다~^^
  • 작성자 강필희 울산 작성시간26.06.24 new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 닝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ㅎㅎ 필희님 고맙습니다 ~ 아기들 원단이라 곱고 이쁘죠~ 만들어 걸어 놓고 사진 찍으며 보니 이쁘고 흐뭇해요~^^
  • 답댓글 작성자 강필희 울산 작성시간13:58 new 닝닝 솜씨좋은 할머니 부러워요
    저두 손주있는데
    솜씨 없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