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온 꽃이지만/ 묵연
마음은 꽃이다
아름답게 피었다 슬프게 진다
일생을 기뻐하고
또 슬퍼하면서도
기쁨이 뭔지 모르고
슬픔이 뭔지 모르니
일생을 사랑하고
또 사랑하면서도
사랑이 뭔지 모르고
시기는 버리지 못하니
우리는 아름답게 온 꽃이지만
슬프게 지나니
살아도
삶이 아닌 허무를 아는가?
마음을 모르는 까닭이어라!
cafe.daum.net/my21sk
다음검색
아름답게 온 꽃이지만/ 묵연
마음은 꽃이다
아름답게 피었다 슬프게 진다
일생을 기뻐하고
또 슬퍼하면서도
기쁨이 뭔지 모르고
슬픔이 뭔지 모르니
일생을 사랑하고
또 사랑하면서도
사랑이 뭔지 모르고
시기는 버리지 못하니
우리는 아름답게 온 꽃이지만
슬프게 지나니
살아도
삶이 아닌 허무를 아는가?
마음을 모르는 까닭이어라!
cafe.daum.net/my21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