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화화공자작성시간10.06.07
6월 2일 방콕,3~ 6일까지 에이호텔 투숙했습니다. 에이호텔 수영장 공사땜에 아침에 시끄러웠으나 곧 공사끝납니다 원래 예정은 4일 온공이었으나 몇일 더걸린다는... 그러나 손님 응대부분이나 종업원들 친절상태는 굿입니다. 방콕호텔 예약 했었으나 하루만 묵고 에이호텔로 옮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겠으나 좋은 기분으로 옮긴것은 아닙니다. 방콕호텔 개인적으론 비추입니다.
작성자이별후에작성시간10.06.27
A 호텔은 넘 멀어요.. 트라이 시클 타고 가면 되지만..좀 .. 그렇고 가격대비 만족도 평균정도.. 한국 사람들만 득실거리는 호텔보다는 개인적으로 타이거가 여로모로 낳은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A호텔 비추,,, 방콕은 OK.. 라마다도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