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필즈 라마다 호텔(저렴골프투어?)

작성자trenton|작성시간11.04.04|조회수1,257 목록 댓글 5

일단 싸게 가시는 분들을 위해 이까페에는 정보가 별로 없는 거 같아 라마다에 대해 약간의 정보성 글을 올립니다(광고성 아님)

 

다들 아시듯 접근성은 좋구요. 초큼 오래된 건물이라 ㅎㅎ

스탠다드 1000Peso(조식없음) 그외 1300 1500 1700 짜리가 있네요

클락/마닐라 드랍서비스 있고요(클락은 거의 공짜겠죠?/마닐라는 2300폐소 이상정도로 생각되네요 정확한건 모르겠어요)

골프치시는 분들에 한해서 드랍 서비스가 있습니다. 로얄/코리아/미모사 이런 곳은 정보가 많으니 참조하시고

퍼블릭에 한해서 마리나 9홀 퍼블릭은 드랍 500폐소 맥켄리는 공짜입니다.

18홀 기준 마리나 : 그린피/캐디피/팁 해서 1200폐소

18홀 기준 멕켄리 : 그린피/캐디피/팁 해서 1000폐소

 

저같이 저렴하게 숙박하고 가난?하게 골프 즐기시는 분들에게 강추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상령 | 작성시간 11.04.05 오~~진짜 저렴하네요 ^^쵝오~ㅋㅋㅋ
  • 작성자유사랑 | 작성시간 11.04.05 라마다 호텔 사진는 없나요 5월에 출발하는데 사진좀 부탁합니다..위치및 사진
  • 작성자행크타이거 | 작성시간 11.05.16 마닐라 드롭이 싸군요..같은 한인 호텔은 2800까지 하는데도 있던데요..
  • 작성자제임스김 | 작성시간 12.03.06 흠.. 드롭 이용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