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조아조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조아조아 입니다.주말인 6월6일 명주행과 함께 피마름골에 처음 발걸음을 했습니다.회원분님들이 너무 배려심 넘치고 좋아서 가입했어요.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승 | 작성시간 26.06.08 가입 환영합니다 시간되시면 걸으러 나오세요 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꽃님 | 작성시간 26.06.08 환영합니다 ~^^ 작성자조아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작성자윤재 | 작성시간 26.06.09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