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트수 에러 - 제어판에서 기존 프로그램이 지워지지 않을 때

작성자백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바이트수 에러 - 제어판에서 기존 프로그램이 지워지지 않을 때

제어판에서 기존 프로그램을 지우는데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명리보감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PC에서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이 때 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실행하면 "바이트수 에러"가 뜹니다.
기존 프로그램이 지워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는 먼저 새 프로그램을 제어판에서 지웁니다.
기존 프로그램은 제어판에서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


다음과 같이 조치한 후 새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1.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실행칸에 cmd 엔터
   윈도우 8.0이상은 좌측하단구석의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후
   메뉴창이 뜨면 "실행" 클릭(마우스 왼쪽버튼)한 후 창이 뜨면 cmd 엔터


새로 뜬 창(직접실행창)에서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2. regsvr32 /u mnscom.dll 엔터


   그러면 "mnscom.dll에서 DllUnregisterServer이(가) 성공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3. cd c:\windows\system32 엔터


4. del mnscom.dll 엔터


이제 창을 닫은 후 명리보감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