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사파리 성ㆍㄹ 작성자이수(怡樹)|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고두승 동기 글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제주에서 48회동창들이 활발히 움직이는 것도 회장단과 우리 고두승 동창의 열기라 생각됩니다. 여기 서울동창들은분기 1회모여 식사하면서 서로 얼굴을 보고있습니다. 어느덧 해방동이들이 80이 되고보니죽마고우들이 더욱 그립습니다.서울 오게되면 만나 식사라도 같이 합시다.12월 셋째 화요일이 송년모임인데 같이 자리해도 좋지요. ㅡ 정계종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