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 모음

을사년 새해 북사파리

작성자이수(怡樹)|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을사년 새해에는 우리의 소망이 모두 이루이지기를 비나이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되기를 빕니다.

나라가 걱정입니다.
이 나라가 하루 속히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우리 단체 카톡방에
열심히 글을 옮기거나
글을 쓰는 이들에게
특별히 축복해 주옵소서.

얼굴만 내밀고
바랑과 함께 사라지는
동창들에게
가끔은 댓글 한 줄 다는 요량을 주옵소서!

우리 동창들은 거의
해방둥이이거나 한살 아래일 것이라 팔순을 넘었거나
팔순에 들어섰습니다.

이 나이에도 동문회 행사에 가면 가장 원로로서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 동창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100살까지 건강하게 살도록 지켜주옵소서.

100살까지 사는 게
중요한 것이 이니라
뭐니 뮈니 해도 아프지 말게 하옵소서.
사는 날까지 그저 걸을 수만
있게 하옵소서.

제주와 서울 동창들이
예전처럼 자주는 못해도 국내여행도 한번 하게
하옵소서.

구원할 것이 많으나
지나치면 들어주지 않을지 몰라 줄이오니
이 모든 것 동창들의 뜻과
합당한 줄 알고
함께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