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
건강한 사람이 가장 부자요!
건강한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요!
건강한 사람이
가장 성공한 사람이며!
건강한 사람이
가장 잘 살아온 사람이다.
이해인 수녀님 글에서 발췌
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만나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여기 저기 아프는
것이야 어쩔 수 없는 것이 아닐까요.
걸을 수 있고,
말할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입니까?
유 회장님께서
그렇게 심하게 다치신 줄을 몰랐지요.
그래도 하나님께서
은총을 내려주셔서
건강을 회복한 것 같습니다.
홍 교수님
강길두 교장선생님이
추천한
오복치과
(한라병원 앞)에
가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런 좋은 방법이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홍 교수님
노인대학에서
강의를 하려면
말씀이 생명이신데
중요한 앞 이를
틀니로 하면 불편하리라
봅니다.
오늘은 대화 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도 활용하지 않으면
무의미한 것이지요.
그리고
이해인 수녀님
말씀처럼
나이 들면 건강한 사람이 가장 성공한 사람이다는
말 맹심허십써!
다음검색